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

more
종합 정치·행정

제8대 임실군의회 전반기 의장단 선출 및 개원식

임순남뉴스 기자 입력 2018.07.09 12:14 수정 2018.07.09 12:18

의장 신대용-부의장 김왕중 의원 선출
운영행정위원장 장종민-산업건설위원장 박영자 의원 선출

↑↑ 신대용 임실군의회 의장
ⓒ 임순남뉴스
↑↑ 김왕중 임실군의회 부의장
ⓒ 임순남뉴스
↑↑ 장종민 임실군의회 운영행정위원장
ⓒ 임순남뉴스
↑↑ 박영자 임실군의회 산업건설위원장
ⓒ 임순남뉴스
제8대 임실군의회는 9일 본회의장에서 전반기 의장단 선출과 함께 개원식을 갖고 4년간의 의정활동을 시작하는 힘찬 첫 걸음을 내딛었다.

개원식에 앞서 열린 제279회 임시회에서는 제8대 임실군의회 전반기를 이끌어갈 의장에 3선의 신대용 의원, 부의장에는 재선의 김왕중 의원을 각각 선출했다.

또 운영행정위원회 위원장에 장종민 의원, 산업건설위원회 위원장엔 박영자 의원을 각각 선출함으로써 전반기 원구성을 마쳤다.

한편 전반기 원구성을 마친 임실군의회 의원들은 임실호국원을 참배 후 오전 11시 본회의장에서 심민 임실군수를 비롯한 기관, 단체장 및 간부공무원, 의원 가족 등이 참석한 가운데 개원식을 가졌다.

개원식에서 의원들은 법령을 준수하고 주민의 권익신장과 복리증진 및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하여 의원의 직무를 양심에 따라 성실히 수행할 것을 군민 앞에 엄숙히 선서했다.

제8대 임실군의회 전반기 의장으로 선출된 신대용 의장은 “군민의 가슴에 새로운 감동을 심어줄 수 있도록 성숙된 의정문화를 정착시키고, 군민의 목소리가 군정에 반영될 수 있도록 열정적인 의정활동을 펼치겠다”고 밝혔다.

또 “제8대 의회는 군민의 복리증진과 지역발전이라는 공동목표를 추구해 나가기 위해 상생과 화합의 생활정치를 구현하고, 하나되어 모두가 행복한 임실을 조성하는데 모든 노력을 경주하겠다”고 말했다.


저작권자 임순남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